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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s design
고객이 플랫폼을 방문하는 순간 부터 떠나는 순간까지, 회원가입 부터 회원탈퇴 까지, 또한 가망고객에서 충성고객 까지 모든 고객의 여정에 따라 치밀하고 유기적인 서비스를 디자인 합니다.
회원가입, 상품주문 등 중요한 고객 여정을 분석하여 개선점을 도출합니다.
핵심서비스의 불편함을 개선하고
사용 빈도를 향상시키는 디자인
고객의 분석 결과에 따라 가설 수립 후 새로운 서비스를 디자인 합니다.
론칭 후에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며 서비스가 안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구매고객 대상의 CRM을 넘어 가망고객을 포함하는 고객경험 전체를 새롭게 디자인 합니다. 이를 통해 핵심고객층을 확보하고 유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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